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애인의 건강한 삶에 기여”…대웅제약 나눔바자
아름다운가게 논현점’ 개소 11주년


대웅제약은 지난 2일 자사가 설립해 지원하고 있는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사진>의 개소 12주년을 맞아 장애인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기 위한 특별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대웅제약은 지난 2004년부터 12년간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아름다운가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대웅제약도 아름다운가게에서 10년간 활동한 봉사자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번 바자회에서 대웅제약은 자사 제품인 ‘이지덤’을 비롯해 사내 기부캠페인으로 모은 기부물품 등 총 4200여 점을 판매했으며,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물품판매 안내 및 솜사탕을 판매하는 등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바자회의 판매수익금은 ‘웃음이 있는 기금’으로 적립돼 무장애놀이터 등 장애인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공익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대웅제약 사회공헌담당 관계자는 “12년이 넘도록 아름다운가게와의 인연이 계속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대웅제약의 사명인 국민 건강 증진의 일환으로 장애인의 활력있는 삶과 편견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대웅제약은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2006년 서울숲에 국내 최초 무장애놀이터를 건립한 후 2008년 국회에 이어 올해에도 서울어린이대공원에 세번째 무장애놀이터를 건립하기도 했다.

김양규 기자/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