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순성산업 유아용 카시트 ‘데일리’ 25만대 판매 돌파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자사의 카시트 ‘데일리(DAILY)’가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데일리’는 지난 2010년에 첫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순성산업의 대표 제품이다. ‘데일리’는 KBS 소비자고발 안전성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100% 국내에서 생산되고 있다.

순성산업은 “국내 카시트 장착률을 약 30%로 보았을 때, ‘데일리’는 단일 모델로서는 대한민국 부모 30% 이상의 선택을 받으며 카시트 보급률 증대에 앞장섰다고 할 수 있다”며 “앞으로 국내 유아용 카시트 1위 기업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카시트 장착률을 선진국 수준으로 올릴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순성산업은 ‘데일리’ 누적 판매대수 25만대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 ‘25만 명이 사랑한 데일리’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순성 카시트 블로그와 서로 이웃을 맺은 뒤 이벤트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에 전체공개로 스크랩을 한 뒤, 이벤트 포스팅 댓글에 ‘데일리’가 사랑받은 이유 한 가지와 스크랩한 URL, 네이버 ID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데일리’ 카시트, 케이크 교환권 등을 받는다.

또한 순성산업은 오는 15일까지 순성 스토어팜에서 ‘데일리’ 카시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 이 기획전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는 롯데 아이몰에서도 진행된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