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인콩코리아, '촉산 for Kakao' 카카오게임샵 통해 프리오픈 시작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의 최대 기대작인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카카오게임샵을 통해 프리오픈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의 고수를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촉산 for Kakao는 지난 CBT에서 수려한 그래픽, 몽환적인 배경음악, 무협의 세계에서 느낄 수 있는 방대한 콘텐츠를 앞세우고 있다.


차세대 무협 대작으로 점쳐지고 있는 촉산 for Kakao는 카카오게임샵 프리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6월 21일(화)부터 22일(수)까지는 양일간 충전한 금액의 50%를 되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21일(화)부터 27일(월)까지는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카카오게임 2,000코인을 100%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홍보모델 고수가 무림 고수로 변신한 프로모션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FUzyNrQ8Vyo&feature=youtu.be)도 함께 공개하여 앞으로 홍보모델과 게임이 함께할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라인콩코리아의 최대 기대작인 촉산 for Kakao가 드디어 카카오게임샵에 프리오픈을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시는 만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거라 자부한다. 차세대 모바일 무협게임으로 점쳐지고 있는 촉산 for Kakao를 하루 빨리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oksanf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