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던전앤파이터, 신규 모드 '각성 안톤' 공개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자사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The 파(破)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신규모드 각성 안톤 및 3대 3 결투장 총력전을 공개했다.


각성 안톤은 최대 20인까지 입장 가능한 안톤 레이드 던전과 일반 안톤 던전의 특징을 합친 신규모드로, 4인 파티만으로 레이드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 던전에서는 구원의 이기 최고 장비 아이템 및 안톤의 영혼 조각, 응축된 안토니움 등 최고 수준의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총력전은 계정 내 캐릭터 세 개를 활용해 결투장을 이용할 수 있는 신규 모드로, 결투 직전 출전 캐릭터를 교체할 수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전용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시즌 별로 한정된 기간 동안 운영하는 시즌 서버를 운영한다. 먼저, 오는 8월 25일까지는 액션의 쾌감을 살린 시즌 서버 컨트롤의 신을 오픈했으며, 같은 기간 시즌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 생성 시 추첨을 통해 LG노트북 PC 그램14(2명), 롯데리아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600명), 넥슨캐시 5,000원(1만 명) 등을 선물한다.


올 여름, 당신이 알고 있던 던파를 깨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The 파(破)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는 오는 9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