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제주도 여행에서 최고의 맛·추억을 주는 모란면옥

[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 제주 여행은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의 로망이다.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개최된 ‘2016 국제로타리세계대회’에 참가한 외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관광지 1위가 제주도였다. 이로써 세계적인 여행지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휴양과 힐링의 목적으로 제주를 찾는 사람들이 많지만 다양한 먹거리 또한 매력 포인트로 손꼽힌다. ‘보목자리돔축제’, ‘제주도새기축제’ 등 해산물이나 돼지고기를 소재로 한 축제들도 한창이지만 함흥냉면 등과 같은 이색 메뉴들도 맛과 멋으로 승부해 눈길을 끈다.

모란면옥은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에 자리잡고 있으며 제주 여행객들이 손꼽는 성산일출봉맛집으로 헤럴드경제의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음식점 부문에 선정됐다.

쫄깃한 면발과 담백한 국물이 일품인 함흥냉면과 신선한 재료와 매콤함이 잘 어우러진 제주 해물갈비찜이 대표 메뉴이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시원한 음식을 찾으려는 현지인 및 외부 방문객들에겐 더없이 좋은 조합일 터.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육질의 왕갈비탕, 흑돼지제육볶음, 통김치찌개 등은 물론 제철 식재료로 내놓는 풍성한 밑반찬은 이 집의 특색으로 알려졌다. 저렴한 비용으로 푸짐하게 한끼 식사를 하려는 이들의 명소로 자리잡은 것은 이 때문이다.

모란면옥의 이현순 대표는 “제주 관광지에서 값에 비해 맛이 없는 일부 음식점들이 종종 질타를 받는 걸로 알고 있다. 거품이 없는 가격과 맛, 푸짐한 구성을 원칙으로 한 것이 이번 시상의 원동력이 된 거 같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