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로스파이어, 'CFGI' 중국 타이창에서 열려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글로벌 e스포츠 리그 CFGI(CROSSFIRE 2016 Global Invitational, 이하 CFGI)가 7월 4일부터 10일까지 중국 타이창 (太,Taicang)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CFGI는 중국지역에서 새롭게 론칭된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글로벌 대회이며,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와 텐센트가 함께 공동 주최, 중국 상해인근의 타이창에서 7월 4일(월)부터 10일(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중국 2팀을 포함, 브라질, 유럽, 북미 등 총 8팀이 참가하며, 1등팀에게는 10만 달러, 2등팀에 5만 및 3, 4등에게 각 2만 5000 달러 등 총 20만 달러의 규모로 상금이 제공된다.


이번 CFGI의 경우, 오프라인에서 2~3일동안 진행되는 대회가 아니라, 방송 스튜디오에서 일주일간 리그형태로 진행되는 방송리그 컨셉의 리그이다. 또한 CFS(이하 CFS) 공인에 따른 대회 룰 및 규정에 따라 진행되며, CFS 트위치 채널을 통해 공식 노출이 된다.


이번 대회의 경기방식은 8개 참가 팀이 2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 스테이지(예선)에 참가하며, 그룹 스테이지의 경우, 더블 엘리미네이션제로 3전 2선승제로, 4강부터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4강전은3전2선승제, 3, 4위전 및 결승전은 5전3선승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