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웹젠, '샷온라인M' AR로 즐기는 오프라인 행사 열어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을 증강현실(AR)로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게임행사를 연다.


웹젠은 오는 7월 중, 구글플레이와 함께 서울 모처에서 약 한 달간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샷온라인M을 경험하고,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참가할 수 있는 요일/시간별 이벤트가 열리는 장기 고객행사를 마련한다.


양사는 오는 7월 4일 해당행사를 안내하는 웹페이지를 열고 약 한 달간의 행사 일정계획과 자세한 현장 이벤트 내용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아직 출시되지 않은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샷온라인M을 경험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샷온라인M 게임 중 일부를 키넥트 센서와 호환시킨 증강현실(AR)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대도 마련된다.


행사를 위해 제작된 샷온라인M의 AR버전은 따로 정식 출시되지는 않지만,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일반 관람객들의 방문이 많을 행사 현장에서 방문객들의 호기심을 유도하고 게임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샷온라인M은 간편한 조작방식과 스포츠게임다운 시원한 타격감을 연출한 그래픽으로 게임성을 높였으며, 일부 육성과 성장 요소들을 적용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더한 모바일 골프게임이다.


오는 7월 중 비공개테스트를 거쳐 안드로이드 기반 플랫폼에서 먼저 서비스되며, 게임 런칭을 기념해 홍보모델 박한별을 3D로 모델링한 박한별 캐릭터도 출시와 함께 공개된다.


웹젠은 또한, 준비중인 이번 행사현장에서 홍보모델 박한별의 사인회와 웹젠이 공식 후원하는 프로골퍼 김지민 선수를 만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들은 박한별과 김지민 선수와의 일정조정이 마무리되는 대로 한 달 간의 행사일정 공지와 함께 발표된다.


한편, 웹젠은 샷온라인M의 사전예약 신청 홈페이지 (http://shotonlinem.webzen.co.kr/) 에서 오는 7월13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박한별 의상과 게임캐시 쿠폰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샷온라인M이 정식 출시된 후에는 해당 사전예약 쿠폰을 게임에 실제 등록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거쳐 헤드셋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추가로 선물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shotonlinem.webzen.co.kr/)나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shotonline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