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스타즈, '해전 1942' 모델링 이미지 공개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신스타임즈(SINCETIMES, 대표 왕빈)는 중국 신스타임즈(SINCETI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1942의 모델링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1일 공개된 전함은 게임에 구현되어 있는 200개의 전함 중 대표 전함 10개이며, 2차 세계대전과 한국전쟁을 함께한 미국의 항공모함인 아이오와급 전함부터 사상 최대의 전함이란 칭호까지 얻었지만, 제대로 활약하지 못한채 침몰당했던 야마토급 전함까지 다양한 전함들이 생생하게 묘사되었다.


한편, 해전1942는 정식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시 4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과 동시에, 출시 전까지 30초 게임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공식카페에 인증만해도 100 다이아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밀리터리 게임 명가로 인정받고 있는 신스타임즈가 여러분들이 갖고 있는 기대감에 부응하기 위해 모델링 이미지를 공개했다.”라며, “이 게임의 핵심은 전함 컨텐츠이다. 그렇기에 전함에 대하여 끊임없이 고증을 받고 연구하였다. 정식 출시까지 혼신의 노력을 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전1942 사전예약은 이벤트페이지(http://www.sincetimes.co.kr/navy1942/)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vy1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