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시삼십삼분, 액션 RPG '영웅' 신규 게임 모드 추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신규 게임 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잠자고 있는 영웅 캐릭터를 수행 보내고 시간에 따라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수행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이 수행 시스템을 통해 최대 3명의 영웅을 자동 성장 시킬 수 있다. 그 다음 이용자들의 순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영웅의 전당이 추가돼, 자신의 게임 내 위치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됐다. 마지막으로 단순 스테이지 클리어를 넘어 시간 단축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제시하는 스테이지 타임어택 모드가 추가됐다. 보스가 등장하는 동양 지역 이상의 20·40·60 스테이지에서 타임어택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클리어 시간을 점수로 환산해 순위를 겨룬다.


신규 이벤트 던전으로 힘의 원천, 보호의 신단, 영웅의 유혹 세 가지가 추가됐다. 힘의 원천은 월, 수, 금요일에, 보호의 신단은 화, 목, 토요일에 입장할 수 있으며, 일요일은 모두 입장할 수 있다. 가장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는 영웅의 유혹은 불특정 시간에 1시간 동안 개방되며 보상으로 영웅 헤라클레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0개의 동양지역과 함께 신규 장비로 장갑이 추가됐으며, 세종대왕과 기네비어가 7성 영웅으로 새롭게 등장했다.


차준호 4:33 사업실장은 “이용자들의 요청을 반영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단행됐다“며 “새롭게 등장한 순위 콘텐츠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영웅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