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괴리성 밀리언아서, 방송인 '서유리' 카드 나온다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가 성우이자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서유리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서유리 카드 지급 및 코스프레 사진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가희, 클레어, 춘향, 에베인, 갤러해드를 서유리 버전으로 새롭게 표현한 서유리 카드 5종이 추가됐다. 이 중 UR 등급의 이계형 서유리(가넷 Ver.) 카드는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제공된다. 유저가 서유리 카드를 사용할 경우, 각 카드별로 다양한 분위기로 녹음된 서유리의 실제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서유리 코스프레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서 서유리는 전술 지시를 내려 아군의 생존률을 향상시키는 설교 소녀 캐릭터 클레어로 변신했다. 해당 사진은 특별 홈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ksma/SYLKsmaCollaboEven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유저가 10일 이상 출석하거나 서유리 카드 뽑기에 5회 이상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 100개와 퍼펙트 우아사하 캐릭터가 그려진 괴리성밀리언아서 티셔츠를 지급한다.


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가 매일 게임에 첫 접속 시, 크리스탈, 키라리, 회복약으로 구성된 로그인 보상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7월 1차 정기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첫 번째로, 암타형 반, 암타형 레위 등 2종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암타 메달 뽑기가 추가됐다.


두 번째로, 한국형 2D 레이드 보스 루후나와 아이스 드래곤(익종)의 도전급 난이도를 비롯해 허둥지둥제독, 블랙치아리 이터 등 3D 보스 3종이 추가됐으며, 신규 스페셜 강적 5종 및 괴리진화 카드 5종을 선보였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