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유위니아, 거리사에 프라우드 냉장고 공급… 중국 프리미엄 시장 공략
[베타뉴스 = 박은선 기자]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4일, 중국 에어컨 제조판매 회사 중국 거리(Gree)와 프라우드 냉장고 공급에 대한 전략적 판매 협력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대유위니아는 거리(Gree)의 프리미엄 브랜드‘킹홈(KINGHOME)’에 4룸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를 공급한다.



프라우드는 킹홈을 부착해 중국 전 지역에 위치한 거리사의 5,000여개 직영 매장에 입점 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CCC(중국강제인증)을 취득 후 마켓 테스트 중인 프라우드는 8월부터 선적 및 판매될 계획이다. 대유위니아는 프라우드 연간 수출 목표를 연간 5,000대로 책정했다.



이미지오른쪽






▲대유위니아 4룸 프라우드 냉장고



대유위니아 정연삼 해외사업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 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 공략을 시작으로 향후 중동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중국 시장 내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프라우드 냉장고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발판으로 글로벌화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거리그룹(Gree Electric Appliances, Inc)'은 중국 주하이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에어컨, 공조기기 전문 제조사로 2015년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글로벌 기업 순위에서 매출 28조 원으로 385위에 올라있는 가전전문 그룹회사다. 현재 에어컨을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등을 생산 판매한다.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silver@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