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이엇 게임즈, '문화재지킴이 활동 유공 부문' 문화재청장 표창 받아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리그 오브 레전드'를 서비스하는 라이엇 게임즈는 2016년 문화재지킴이 활동 유공 포상 수상자로 구기향 홍보실장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2일, 전주의 국립 무형유산원에서 진행되었다. 라이엇 게임즈의 구기향 홍보실장은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을 위한 그간의 꾸준한 노력과 문화재지킴이 우수사례로서 "문화재지킴이 활동 유공 부문"에서 개인 자격으로 문화재청장 표창을 받았다.


라이엇 게임즈의 구기향 홍보실장은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이라는 라이엇게임즈의 사회환원 사업 전반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금번 수상은 지난 2014년 라이엇 게임즈가 '문화재지킴이 우수사례 부문'에서 그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재청장 표창을 받은 데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한국 사회와 플레이어를 위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서 지난 2012년부터 문화재청과 '문화재 지킴이 협약'을 맺고 활동 중이다. 특히 문화유산국민신탁 및 국외소재문화재재단 등 여러 파트너사와 함께 해외 문화재 환수부터 주요 문화유적지에 대한 3D 정밀측량 사업 지원, 안내판 개선 사업 지원 등 다각적인 노력을 함께해오고 있다.


또한, LoL플레이어 및 라이엇 게임즈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역사 교육 및 청정활동 등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