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컬처랜드, 자사 게임 '레알팜' 카페 가입자 수만 20만 명 육박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한국문화진흥(대표 홍석규) 컬쳐랜드는 자사의 크로스콘텐츠 플랫폼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서비스하는 레알팜의 공식카페 가입자수 20만 명이 임박했다고 4일 밝혔다.


네오게임즈(대표 박동우)가 개발한 농장게임 레알팜은 다양한 농사 기술과 실제 농촌 현실을 완벽하게 반영한 SNG게임으로 2012년 10월 정식 출시 이후 회원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5년 간 게임과 함께해 온 회원들이 모인 공식 카페의 가입자수도 7월 1일 기준 19만 7천명에 달하고 있다.


이에 '컬쳐랜드'는 20만 명 카파 가입자 수를 돌파하기 위해서 컬쳐랜드 스토어를 통해 새롭게 레알팜을 시작하는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7월 6일까지 컬쳐랜드 스토어를 통해 레알팜에 접속, 3레벨을 달성한 모든 회원은 수확경험치 50%, 체력 30 상승 효과의 컬쳐 첫걸음의 요정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동시에 해당기간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아이템을 구입하면 추가 컬쳐캐쉬를 증정하는 20% 캐쉬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컬쳐캐시는 문화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화폐로 레알팜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게임 및 전국 20,000여 개 가맹점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개발사인 네오게임즈는 레알팜 공식카페 가입자 20만 명 달성이 예상되는 7월 7일부터 오랜 기간 게임과 함께해 온 회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각종 게임 내 아이템과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알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ealfar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