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게임드리머, 신작 RPG '데빌맥스' 사전예약 시작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새롭게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MMORPG 데빌맥스를 첫 공개함과 동시에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데빌맥스는 올해 1분기에 중화권에 선 출시되자마자 대만, 홍콩에서 인기다운로드 수 1위, 매출 2위 등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흥행작이다.


'데빌맥스는 MMORPG 장르이지만 SD풍의 귀여운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4가지 직업군의 메인 캐릭터는 더블재능 시스템을 통해 총 8가지 특성으로 육성할 수 있다.


'데빌맥스는 4일부터 사전예약을 등록한 유저 전원에게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저는 게임 내에서 펫으로 함께 싸워줄 펭귄기사와 뽑기에 쓸 수 있는 쿠폰, 금화 30,000개 등 게임 초반 육성을 도와줄 아이템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다. 데빌맥스는 7월 중순에 원스토어를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8월 초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런칭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evilmax2016.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