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 '운명의 부름' 대규모 콘텐츠 추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은 엔필(Enfeel, 대표 이승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에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운명의 부름 업데이트를 6일 실시했다.


먼저, 유저 레벨을 최대 100레벨까지 상향하고, 무한도전 모드 역시 100레벨까지 확장했다. 새로워진 무한도전에서는 거대화된 영웅이 등장해 보다 고난도 전투를 펼쳐야 승리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맞아 길드전도 통합 대전 방식으로 개편해 기존 한국 서버 유저들간의 대전을 넘어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유저들과 길드전이 가능해졌다. 이를 통해 전 세계 메달 마스터즈 길드들과 실력을 겨루며 글로벌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추가와 다양한 시스템 개편도 실시했다. 신규 영웅은 어둠 속성 모드레드와 화(火) 속성 아폴론, 목(木) 속성 판 등이며, 영웅에 대해 유저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영웅 평가 게시판도 추가했다.


한편, 넥슨은 메달 마스터즈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강력한 화속성 마법사 영웅 해골왕을 획득할 수 있는 강림 던전 이벤트를 오는 7월 12일까지 실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메달 마스터즈 브랜드 사이트(http://medal.nexon.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edal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