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투스, 미국 이용자들과의 만남 '애니메 엑스포 2016' 참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미국 애니메 엑스포 2016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지난 1일부터 4일까지(현지기준) 개최된 애니메 엑스포 2016는 북미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애니메이션 전시 행사로, 컴투스는 미국 현지 이용자뿐 아니라 전 세계 글로벌 이용자들과 직접적인 소통의 시간을 만들며 자사 게임 타이틀들의 인지도를 더욱 확산시켰다.


컴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 전역에서 최고 RPG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를 비롯해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 등 자사의 주요 게임들을 선보였다. 특히 '서머너즈 워'의 신규 PVP 콘텐츠인 실시간 아레나를 소개하고 이용자들이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실시간 아레나 콘텐츠를 체함한 글로벌 이용자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기 위한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사커스피리츠'의 메인 캐릭터 아티스트의 현장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각 게임 별 캐릭터 상품을 현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선물로 제공했다.


한편, 컴투스는 전세계 유수 기업의 게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미국, 독일, 프랑스 등의 서구 시장을 포함해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이뤄내고 있으며, 전 세계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컴투스만의 독보적인 글로벌 서비스 역량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