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OS 신작 아이언사이트, 비공개 테스트 진행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AOS 게임 아이언사이드(개발사 덱스인트게임즈, 대표 김재호)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 6월 27일부터 진행된 아이언사이드 비공개 테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아이언사이드는 '리그오브레전드와 동일한 AOS 장르 게임으로 3대3 팀 기반 게임이다. 아이언사이드는 게임 속 경기 아이언리그에 참가한 국가 굼퍼트, 토르난테, U.I.C 등에 소속되어 있는 수많은 철인(캐릭터)들을 의미한다. 각각 능력이 다른 30여 종의 캐릭터를 이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기존 AOS 게임과 달리 복잡한 아이템 수집 시스템을 삭제하고, 캐릭터 능력치에 집중함으로써 AOS의 꽃인 한타 싸움이 빠르게 전개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오석신 4:33 사업실장은 “아이언사이드는 모바일 AOS의 표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구글플레이에서 아이언사이드를 검색하고 게임을 설치하면 바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4:33은 이번 아이언사이드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 있는 랜덤스킨박스를 선물한다. 또, 공식카페에 캐릭터 공략글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해당 캐릭터 및 스킨을 정식 서비스 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언사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