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주얼 개발사 킹, 기대작 '팜히어로슈퍼사가' 출시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캐주얼게임 개발사 킹(King)은 자사의 팜히어로 프랜차이즈 신작 팜히어로슈퍼사가를 출시했다. 킹은 전 세계 수많은 팬을 보유한 캔디크러쉬 프랜차이즈의 개발사로 이번에 출시되는 팜히어로슈퍼사가 역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팜히어로슈퍼사가는 팜팜이라고 불리는 깜찍한 과일, 야채 등 같은 종류의 농작물 캐릭터를 조합해 레벨을 클리어 해 나가는 방식으로, 각 레벨마다 수확해야 하는 농작물의 종류와 개수를 목표로 제시해 그 목표를 달성해야만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다. 전작과 달리 네 개의 같은 종류 팜팜이를 사각형태로 매칭하면 새로운 기능인 슈퍼 팜팜이를 만나게 되는데, 슈퍼 팜팜이는 일반 팜팜이와 달리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하거나 좀 더 빠르게 미션으로 주어진 팜팜이를 수확할 수 있다. 따라서 게임 유저들은 이를 전략적으로 사용해 보다 빠르게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


또한 각양각색의 특징을 지닌 팜팜이들은 물론 다람쥐 피젯(Fidget), 염소 다윈(Darwin)과 같은 새로운 캐릭터들도 등장해 색다른 방법으로 농작물을 수확하는 재미를 선사하고, 너구리 랜시드와의 대결모드를 통해 전작과 비교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네 가지 신규 게임모드는 게임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불태울 것으로 기대된다.


-성장(Growth): '성장'모드에서는 일반 팜팜이와 슈퍼 팜팜이 모두 모아야 한다. 슈퍼 팜팜이는 전용상자가 있어 슈퍼팜팜이를 모을 시 일반 팜팜이와 별도로 보관된다.


-바람(Wind): '바람'모드에서는 팜팜이들을 매치시킬 경우 바람이 플레이어가 매칭한 마지막 이동 방향으로 팜팜이들을 밀어 붙인다.


-도토리(Nut): 도토리모드의 목표는 피젯을 도와 도토리를 수확하게 하는 것으로 게임 유저들은 바람모드를 통해 도토리를 피젯 가까이 옮겨 미션을 클리어하게 된다.


-볏짚(Hay): 팜팜이들을 염소와 같은 줄에서 매칭하면 염소가 움직여 볏짚을 모을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소셜 기능인 컨츄리 쇼를 통해 유저들은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고 화면에 추가된 리더보드를 보며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다. 컨츄리 쇼는 제한된 시간 안에 자신의 팜팜이를 키우는 이벤트로, 유저들은 스테이지 클리어 시 부여되는 별(star)에 따라 팜팜이들에게 줄 수 있는 성장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컨츄리 쇼가 끝나면 유저들이 키운 팜팜이의 크기에 따라 게임 부스터를 구입할 수 있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킹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팜히어로슈퍼사가를 국내에 정식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킹은 다양한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서비스하며 기존 및 새로운 게임 유저 모두가 바쁜 일상 속에서 즐거운 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신작에 새롭게 추가된 대결, 도전 모드 및 소셜 기능 같은 게임 내 경쟁 요소는 기존 팜히어로사가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팜히어로슈퍼사가는 현재 레벨 205까지 즐길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페이스북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팜히어로슈퍼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rmHeroesSuperSaga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