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넥슨, '카트라이더' 월드 두바이 다운타운 공개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월드 테마 신규 스피드 트랙 월드 두바이 다운타운을 오픈했다.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추가한 월드 두바이 다운타운은 푸른 바다 위에 우뚝 서 있는 고층 빌딩과 웅장한 자태를 뽐내는 건물들을 배경으로 두바이의 시내에서 빠른 속도의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트랙과 함께 캐릭터 알타이르와 카트바디 부티 9도 등장했다. 중동 제일의 부자를 콘셉트로 한 알타이르는 4인 이상 개인전에서 1위를 차지하거나 팀전에서 승리할 경우 경험치(RP)와 게임머니(루찌)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포츠카 부티 9은 빠른 속도와 화려한 코너링을 자랑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월드 테마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서비스 12주년 이벤트의 일환으로 8월 7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유저가 서비스 12주년 주간인 8월 8일부터 14일까지 게임에 접속 후 미션을 완료하면 백기사 9, 파라곤 9, 전설의 카트 박스 등 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27일까지 퀘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국가별 보석을 모아 조합할 경우 다양한 카트바디 및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월드 테마의 신규 시나리오 세계를 정복하자의 모든 스테이지를 20일까지 완료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규 카트바디 부티 9과 프리미엄 블랙 기어 등을 증정한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