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몬스터 길들이기, 3주년 맞아 '불멸자' 캐릭터 증정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불멸자 캐릭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오는 8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5성 몬스터, 장비 탈착권, 초월의 깃털, 골드, 열쇠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증정하며, 15일 연속 접속 시 5성 불멸자 캐릭터를 선물한다. 불멸자는 팀 전체에 적용되는 고유의 리더 스킬을 보유한 최강 캐릭터로 지난달 30일 처음으로 선보인 후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성역의 루나, 뇌전의 타이니 등 신규 7성 초월 캐릭터 2종과 절망의 대륙 어려움 난이도 스테이지를 새롭게 공개했다.


신규 스테이지에서는 몬스터, 7성 오팔 보주, 파괴자의 보주 등 다양한 아이템을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최초 완료할 경우 신비한 결정 아이템을 제공한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참여만으로도 최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기회 꼭 잡으시길 바란다”며,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이용자 분들께 큰 즐거움 드릴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도 준비 중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