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엠, '크리티카' 대규모 신규 콘텐츠 추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올엠(대표 이종명)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가 업데이트를 통해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의 포문을 열었다.


크리티카 온라인은 여름을 맞아 새로운 시대, 파멸의 땅 이라는 타이틀로 7일(목)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28일(목) 신규 캐릭터 격투가와 전직 2종 캐릭터, 신규 지역 추가, 캐릭터 최고 레벨 확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알키 최후의 날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스테이지 3종은 최고 레벨에 도달한 유저들이 신규 장비를 획득하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할 수 있는 스테이지로, 확장된 메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능력치 개편을 통해 캐릭터의 특성에 맞춘 투지, 기술, 마력 등의 주 능력치가 추가되어, 보다 개성있는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추가된다. 7일부터 28일까지 접속한 신규, 복귀 유저 전원에게 2차 희귀 아바타 세트, 맞춤형 장비 등 약 7만원 상당의 정착 지원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1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예약한 목표 레벨을 이벤트 기간 내 달성하면 예약 레벨에 따라 SD 인형 아바타와 리틀페키 펫, 유니크 무기 상자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8일, 14일, 21일, 26일까지 네 차례에 걸쳐 운영자가 직접 진행하는 체험 방송을 통해 업데이트될 컨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크리티카는 지난 2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일부 컨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016 PC방 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약 100여 명의 유저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2016년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가 공개되고, 신규 캐릭터 격투가의 스테이지와 PVP 체험 플레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근접 기술에 특화된 흑제와 광역 기술에 특화된 성황 등 격투가 전직 클래스의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홍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크리티카 온라인의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올엠 최경연 팀장은 이 날 행사를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 뿐 아니라 게임 안정화를 위한 업데이트도 계속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크리티카 온라인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다가가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kritik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