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바일 게임 미인강호, '진영전' 승자에게 특별한 혜택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그린쇼어와 조이셀코리아는 레인케이 게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미인강호가 풍성한 주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미인강호는 중국에서 지난 6월 20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육선문의 이야기를 게임 내 세계관으로 녹여낸 모바일게임이다.


'미인강호유저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저녁 7시 30분에 진행되는 진영전에서 점수순위 50위 내에 들면 리그전 포인트를 받게 되는데, 3일간의 포인트 합산을 통해 최종 순위 50명을 가리게 된다. 이 50명에게는 놀라운 보상이 차등적으로 증정된다. 또한,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은 게임 내 모든 필드에서 특별한 아이템이 드랍된다. 유저는 이 아이템을 모아서 진귀한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조이셀코리아 임선욱 이사는 “유저분들께서 게임을 더욱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주말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모든 유저들이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하셔서 특별한 아이템을 한 가득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eautyfigh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