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에듀 ‘잉글리시큐빅’, 여름방학 이벤트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방학이 되면 더 마음이 바빠진다. 여름방학을 알차게 활용해 자녀의 취약한 학습을 제대로 보충하고, 중등시기를 차근차근 대비할 수 있도록 직접 도와야되기 때문이다. 특히 영어의 경우, 초등학생 시기에 미리 실력을 쌓아두어야 과목이 대폭 확대되는 중고등 시기에 보다 효율적으로 여러 과목을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초등고학년 방학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국내 최대 영자신문 코리아헤럴드를 발행하고 있는 헤럴드의 자회사 헤럴드에듀는 이러한 초등 학부모들의 영어 고민을 덜어줄 여름방학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초등고학년 대상 온라인영어학습지 사이트 ‘잉글리시 큐빅(www.englishqbig.co.kr)’에서 ‘함부로 완벽하게’ 회원 모집 이벤트와 여름방학 한정 특가 판매 이벤트를 통해 초등자녀의 영어공부를 보다 체계적이고 경제적으로 도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함부로 완벽하게’ 회원 모집 이벤트는 온라인의 장점을 활용해 쉽게 따라만해도 영어실력이 완벽해지는 초등고학년 대상 읽기 쓰기 전문 영어학습지서비스를 소개하면서, 설레는 첫 만남을 축하하는 100% 당첨 이벤트이다. 가입고객 전원에게 아이스크림 ‘설레임’과 온라인학습지할인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과 피자,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가입축하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여름방학 한정 특가 이벤트는 자녀의 부족한 영역을 방학동안 집중 보강하여 채울 수 있도록 온라인 학습지와 영역별 보충 강좌를 묶어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EBS출신 초등전문강사진의 문법, 독해, 듣기, 영작 등 영역별 초등 전문 동영상강좌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혜택과 더불어 구매회원에게는 공부를 독려해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영어의 읽기와 쓰기 능력은 초등고학년이 영어 실력을 제대로 키워 중고등 영어 우등생이 되도록 준비하는 기반이 된다. 초등학생이 대부분 고학년이 되면서 기존 학습지 방식의 공부에 한계를 느껴 지루해하기 쉬운데 잉글리시 큐빅은 주간 학습지의 장점을 살리면서도 전문 강사진을 활용한 인강의 강점을 결합한 서비스를 통해 읽고 쓰기 영어 기본기를 체계적으로 쌓아줄 수 있게 설계한 신개념 영어서비스이다.

잉글리시 큐빅은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의 다양한 분야의 기사들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흥미와 눈높이에 맞춘 영어학습을 제공하며, EBS 초등 영어 강사진이 시사 이슈에 따른 배경지식을 전달하여 학생들에게 사고력 확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꼼꼼한 원어민의 첨삭을 통하여 논리적 표현을 강화하는 영작 능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잉글리시큐빅의 여름방학 이벤트는 이달 11일부터 8월 15일까지이다.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