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정래의 ‘풀꽃도 꽃이다’ 베스트셀러 1위 등극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소설가 조정래의 장편소설 ‘풀꽃도 꽃이다1’와 ‘풀꽃도 꽃이다2’ 나란히 베스트셀러 1,2를 차지했다. ‘풀꽃도 꽃이다1’와 ‘풀꽃도 꽃이다2’는 예스24 7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지난주 보다 두 계단씩 뛰어 올라 1위와 2위를 기록했다.

2주간 1위를 차지했던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3위에, 한강의 ‘채식주의자’는 두 계단 내려간 4위에 자리했다. 인기 어린이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6’은 출간과 동시에 5위에 올랐다.

정유정의 ‘종의 기원’과 인기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각각 6위와 7위를 지켰다.
동양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 평화와 공생의 길을 찾아가는 세계적인 철학자 이케다 다이사쿠와 로케시 찬드라의 대담집 ‘동향철학을 말한다’은 출간하자마자 8위로 순위에 올랐다. 공무원 수험 대비를 위한 기본서 ‘2017 선재국어’는 9위에 안착했고,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가 아들러 심리학을 다룬 ‘미움받을 용기’는 10위로 한 단계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공작님의 순정’이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껑충 뛰어 올라 새로운 1위를 차지했다. 성인로맨스 소설 ‘밤의 야화’는 2위에,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한 계단 내려가며 3위에 자리했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