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ADT캡스, 무중단 영상감시 ‘뷰가드 파워세이프’ 출시
[헤럴드경제]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전원 공급이 차단돼도 CCTV 영상 저장이 가능한 ‘ADT뷰가드 파워세이프’<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ADT캡스의 영상보안솔루션 ‘ADT뷰가드’에 전원공급장치를 추가한 것으로, 갑작스럽게 ADT뷰가드의 공급전원이 차단돼도 CCTV카메라와 저장장치에 정상적으로 전원이 공급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침입을 목적으로 외부에서 전선을 자르거나 정전으로 인해 전원 공급이 끊기는 상황에서도 계속해서 영상을 녹화하고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정전 발생 및 전원 복구 시 고객에게 해당 상황을 문자메시지로 통보한다. 또한 ADT캡스 통합 상황실이 배터리 수명을 실시간 체크해 80%이하로 저하될 경우 배터리를 교체 해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DT캡스 측은 “이 제품은 단선이나 단전의 상황에서도 녹화된 영상을 확보할 수 있어 영상보안시스템에 보안공백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더 나아가 위급한 상황에 대한 상황파악은 물론 범인 검거율까지 높일 수 있다”며 “전원 공급이 차단된 상태에서 ADT뷰가드 파워세이프의 녹화 지속 시간은 카메라 4대를 기준으로 60분에서 최대 90분까지 가능해 출동대원이 영상보안시스템을 복구할 때까지 충분한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 서비스는 ‘무인 경비 + 뷰가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제품 1대당 월 1만원의 월정료를 추가하면 된다.

정진영 기자/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