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웹젠, 기대작 '뮤 레전드' 두 번째 비공개테스트 시작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가 오는 9월 1일 두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7월 28일 자사의 PC MMORPG 뮤 레전드의 2차 CBT (비공개테스트) 참가 응모를 위한 티저사이트 (http://mulegend.webzen.co.kr/events/reservation/2ndcbt)를 열고 9월1일 시작되는 비공개테스트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7월 28일, 티저페이지로 운영을 시작한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사이트에서는 2차CBT에서 공개되는 콘텐츠들의 실제 게임영상들과 3D로 제작된 영상들을 연결해 제작한 30초 분량의 짧은 티징 영상이 우선 공개됐다.


전체 시네마틱 영상과 2차 CBT에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 CBT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및 캐릭터 내용들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오는 8월 4일, 티저사이트를 전면 개편하면서 함께 공개된다.


'뮤 레전드의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오는 8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비공개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누구나 티저사이트에서 참가 신청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번 2차CBT에서는 3만명을 모집했던 1차CBT보다 참가 규모를 늘려 5만명의 테스트참가자를 우선 선정한다. 비공개테스트 참가당첨자는 8월 30일에 개별 통보된다.


지난 4월 3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참가한 1차 CBT에서는 게임성과 재미에 대해 큰 호응을 얻었고, 1차 CBT 마무리 후 약 4개월간 게임의 안정성을 보완하고 콘텐츠를 추가하면서 2차 CBT를 준비해 왔다.


자세한 정보는 뮤 레전드 공식홈페이지(http://mulegend.webzen.co.kr)에서 따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