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스트킹덤, '리그전 최강자 토너먼트' 구글플레이 오락실에서 개최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구글플레이 오락실에서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로스트킹덤(개발사 팩토리얼게임즈, 대표 이동규)의 리그전 최강자 토너먼트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오는 31일 개최한다.


'로스트킹덤 리그전 최강자 토너먼트는 구글플레이 오락실 운영 기간 중 특별히 4:33 스페셜 데이로 지정된 7월 31일 일요일에 열린다. 사전 예선을 통과한 20명의 본선 참가자가 현장에서 일대일로 승부를 펼칠 예정이며, 8강까지는 3판 2선승제,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5판 3선승제로 진행된다.


구글플레이가 국내 최초로 오픈하는 오프라인 오락 공간인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친구와 함께 모여 게임을 즐기던 추억의 장소 오락실에서 착안해 구성했으며, 7월 29일부터 8월24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다. 구글플레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외 유명 모바일 게임 30여개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고, 오프라인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대형스크린 및 인터랙티브 체험을 통해 보다 생동감 있고 현실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로스트킹덤 토너먼트는 당일 오후 1시부터 약 세 시간 동안 진행되며, 게임 전문 MC가 중계를 하며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MCN(다중채널네트워크) 기업 오스카엔터테인먼트(대표 고진규) 소속 대표 크리에이터도 유튜브를 통해 대회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상금 총 1900만원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1등 1,000만원, 2등 500만원, 3위와 4위에게는 각각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토너먼트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순금 1돈의 기념품을 선물한다. 당일 방문 관람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모바일 게임 아이템 쿠폰 또는 로스트킹덤 USB 선풍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5~10만원 상당의 물품을 선물한다.


민진홍 4:33 사업실장은 “로스트킹덤은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액션 RPG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구글플레이 오락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로스트킹덤 리그전 최강자 토너먼트가 참가자와 방문객 모두에게 잊지 못할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4:33은 로스트킹덤 7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게임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고양이, 여우, 사냥개 3종 펫 시스템을 신설했으며, 화려한 중세 연회복 코스튬을 추가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