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넷마블게임즈, 티저 사이트 공개한 '리니지2: 레볼루션' 본격 시동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리니지II IP를 활용한 국내 최초 초대형 모바일 MMORPG '리니지II:레볼루션'의 티저 사이트를 29일 오픈했다.


2016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II: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원작의 감성을 완벽히 재현했으며, 리니지 고유의 혈맹 시스템과 실시간 공성전, 최대규모의 오픈필드를 그대로 옮겨와 새로운 모바일 MMORPG의 시대를 열 예정이다.


'몬스터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레이븐' 등으로 모바일게임 시장을 주도해 온 넷마블은 PC온라인 게임 수준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II:레볼루션'으로 다시 한번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의 변화와 확대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은 리니지II:레볼루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며 출시가 멀지 않았음을 예고했다. 티저 사이트에는 시네마틱 예고편이 사이트 배경으로 노출되고, 지난 2월 NTP에서 공개한 리니지II:레볼루션 최초 공개 영상을 볼 수 있다.


이례적으로 넷마블은 초대형 오프라인 오락 공간 구글플레이 오락실에 리니지II:레볼루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구글플레이 오락실(운영기간: 7월 29일~8월24일)은 유명 모바일게임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넷마블은 이 자리를 통해 리니지II:레볼루션을 최초로 선보인다. 넷마블이 출시 전 게임을 사전에 공개하는 일은 처음이다.


현장에서 관람객은 최상의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하는 '리니지II:레볼루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고, 엘프, 휴먼, 드워프, 다크엘프 등 캐릭터 4종의 대표적인 액션과 스킬을 체험할 수 있다. 8월 13일은 리니지II:레볼루션 특별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티저 사이트에 표시한 디데이는 게임의 실체를 공개할 미디어 쇼케이스 날짜다. 오는 11일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사업 전략을 발표하며 리니지II:레볼루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리니지II:레볼루션을 안드로이드OS와 iOS버전으로 연내 출시한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