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레이드 for Kakao, '고대 혼돈의 탑' 추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총 30개 층으로 구성된 고대 혼돈의 탑이 추가됐다. 고대 혼돈의 탑은 기존 혼돈의 탑과 달리 체력 회복 물약을 사용할 수 없고, 스킬 사용 시에도 피해를 입을 수 있다. 특히 높은 층으로 갈수록 몬스터가 급격히 강해져, 상위권 이용자들도 공략하기 쉽지 않다. 30층을 클리어 한 이용자는 공격력 옵션이 붙어 있는 최고급 장비 에인션트 드래곤 장신구를 얻을 수 있다.


자동전투 시스템이 개선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직 정복하지 않은 일반 스테이지에서도 처음부터 자동전투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시공의 균열 어려움 난이도와 악몽 난이도 스테이지에서도 자동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모험대 시스템 보상으로 유물 승급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 유물 핵과 유물 결정을 획득할 수 있게 됐으며, 길드 콘텐츠인 알현실 보상이 이전에 비해 대폭 상향 조정됐다.


차준호 4:33 사업실장은 “새롭게 추가된 고대 혼돈의 탑은 매우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기존 블레이드 for Kakao 고수들의 도전 욕구를 충분히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라며 “더욱 강력해진 보상과 자동전투 시스템까지 더해져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4:33은 블레이드 for Kakao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 휴가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7개의 보너스 미션을 완료하여 보석과 프리미엄 펫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태극전사의 승리를 기원하는 엘레원의 제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7개의 전투 미션을 완료하면 A급 유물 뽑기권, 빛나는 고대상자 등을 보상 받을 수 있으며, 두 이벤트 모두 8월12일까지 진행된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