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쾌한 여장남자들…뮤지컬 ‘킹키부츠’ 대림미술관서 쇼케이스
-9월 2일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개막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뮤지컬 ‘킹키부츠’ (제작 CJ E&M)가 29일 대림미술관에서 쇼케이스를 가졌다. 대림미술관 ‘썸머파티 : 굿나잇 라이브’ 일환으로 뮤지컬 ‘킹키부츠’와 함께 마련한 행사다. 총 200명의 일반 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주인공 롤라 역으로 새롭게 합류한 정성화와 찰리 역의 이지훈, 엔젤 역의 이준래, 우지원, 권용국, 송유택, 한선천, 박진상이 참석해 무대를 꾸몄다.

CJ E&M 관계자는 “개막 전 공연장을 벗어나 관객과 적극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뮤지컬 ‘킹키부츠’만의 신나는 분위기를 전달해보자는 취지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뮤지컬 ‘킹키부츠’ 쇼케이스 장면. [사진제공=대림미술관]
뮤지컬 ‘킹키부츠’ 쇼케이스 장면. [사진제공=대림미술관]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The Land of Lola’, ‘Step One’ 등 ‘킹키부츠’ 주요곡 6곡을 선보였고, 특히 ‘Raise You Up/Just Be’을 관객과 함께 부르기도 했다.

한편 오는 9월 2일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킹키부츠’는 국내 제작진이 만든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공장을 물려받은 찰리와 아름다운 남자 롤라의 만남을 그린 실화에 신디 로퍼의 음악이 어우러진 작품이다. 이지훈, 김호영, 정성화, 강홍석, 김지우, 고창석, 심재현, 신의정 등 출연.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