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강유람선 추석명절 '명량 이순신 한가위 한마당'

한강유람선 추석명절 '명량 이순신 한가위 한마당'


한강의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유람선 아라호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승객들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는 소식이다. 이번 한가위 기간(9.14 ~ 9.16) 사흘 동안 아라호는 '명량해전'을 주제로 한 특별이벤트가 진행된다.

명량해전은 1597년 9월 16일 명량해협 울돌목에서 벌어진 해전으로, 이순신 장군의 함선 13척이 133척에 달하는 왜군 함대를 격파한 것으로 유명ek. 지난 2014년에는 영화 "명량"으로 만들어져 흥행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최신식 유람선인 아라호에서 이 명량해전을 기념하여 당시의 수군복장을 한 승무원들이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며, 일반유람선과 공연유람선에 한하여 65세 이상 어르신들과 "아라" 및 "순신"이라는 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무료승선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가위 기간동안 한복을 입고 방문하는 내외국인, 명량해협 인근의 진도 및 해남지역 거주자들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승선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한가위 동안 한강을 찾는 일반 시민들을 위하여 선착장 앞마당에 대형윷놀이, 연날리기, 투호 등을 비치하여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승선고객을 위해서는 특별히 식혜와 송편등 추석명절 음식을 비치할 계획이다.


이정환 기자 / lee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