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심판관 우리엘' 공개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3일 신규 용병 심판관 우리엘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용병 심판관 우리엘은 정화의 불꽃으로 상대를 공격하고 심판의 화염, 심판의 불꽃 등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유니크 용병이다.


특히, 거대한 불덩이를 이용해 공격하는 심판의 날, 타겟에 자동 폭발 공격을 펼치는 심판, 팀원과 협동으로 공격을 발휘하는 심판의 화염, 비행을 통해 특정 대상을 공격하는 심판의 불꽃 등 강력한 화염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로스트사가>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13일부터 28일까지 접속 및 전투 15분마다 지급되는 숫자를 통해 한가위 그림판을 완성하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림판 완성 시 주어지는 코인으로 용병 우리엘을 포함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주말에 접속하거나 특정일에 전투를 진행하면 한가위 그림판에 사용 가능한 숫자 뽑기권을 최대 5개까지 받을 수 있다. 평일에는 접속 5시간씩 달성하면 이용자가 원하는 숫자를 선택할 수 있는 숫자 선택권을 증정한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