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섹시쿠키, 목 라인 강조 ‘초커브라’ 시리즈 출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가 목에 딱 붙게 착용하는 액세서리인 ‘초커(Choker)’ 디자인을 적용한 ‘초커브라’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키스 마이 넥’과 ‘레이스 레이어드’ 2종으로, 목 라인이 드러나는 상의와 조합하면 ‘초커’ 목걸이를 착용한 것처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초커’ 장식은 탈부착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으며, 3가지 디자인의 팬티와 슬립도 함께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세련된 코디가 가능하다. 

‘키스 마이 넥’ 브라는 레이스 끈이 일자형으로 목을 감싸는 간결한 디자인을 가진 ‘초커’ 스타일의 제품이다. 브라컵에 인조 가죽 소재가 사용됐다. 작은 사이즈에는 강푸쉬 몰드가 적용돼 부족한 볼륨감을 보완해주며, 어깨끈은 15㎜로 넓게 디자인돼 가슴을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색상은 블랙과 코코아 두 종류이며, 가격은 4만2000원이다.

‘레이스 레이어드’ 브라는 홀터넥 스타일의 레이스 장식이 목부터 가슴골 위까지 이어져 앞이 깊게 파인 옷차림에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팅된 레이스 소재를 사용해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며, 밑받침이 가슴을 안정적으로 받쳐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두 종류이며, 가격은 4만2000원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