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민체육진흥공단ㆍ국정원ㆍ한전, 신입사원 모집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신입사원 모집=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이하 ALIO) 공시 내용에 의하면,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신입사원 초임은 3171만 원이며 평균근속연수는 14.01년이다(초임은 올해 예산, 평균근속연수는 2015년 기준).

채용 부문은 사무직(경영ㆍ경제, 행정ㆍ법, 체육), 기술직(건축, 전기, 기계), 전산직이다. 학력과 연령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사무직의 경우 공인 영어성적 기준점수 이상을 보유한 자, 기술직의 경우 기사 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최종임원 순이다. 접수는 오는 19일까지 국민체육진흥공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국정원 신입사원 모집= 국가정보원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안전, 정보통신, 전기, 발간이다. 지원자격은 국가정보원 직원법 제8조 2항의 결격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국적을 보유한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이다. 또한 안전 지원자의 경우 신장 175㎝ 나안시력 0.8 이상, 공인무도단증 단일종목 3단 이상을 소지해야 한다. 정보통신ㆍ전기ㆍ발간 지원자의 경우 해당분야 공인자격증 소지 또는 3년 이상 경력의 자격을 갖춰야 한다. 전형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심사, 필기시험, 체력검정, 면접 순이다.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국가정보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동서발전 신입사원 모집= 한국동서발전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들의 신입사원 연봉 수준은 2,970만 원 선. 직원들의 평균근속연수는 15.65년이다(초임은 올해 예산, 평균근속연수는 2015년 기준).

채용 부문은 사무(법정, 상경), 발전(기계, 전기, 안전), 화학, IT 분야이다. 지원자격은 학력 및 전공에 제한이 없고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이다. 다만, 안전 담당의 지원자격은 안전 관련학과 학사학위 이상을 소지한 자로서 관련자격증을 1개 이상 보유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순이다.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한국동서발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신입사원 모집=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에서 올해 책정한 신입사원의 초임은 3334만 원 수준이며, 평균근속연수는 작년도 기준으로 14.28년 정도이다.

모집 부문은 연구직(중대사고, 기계, 재료, 계측제어, 전기제어, 계통·열유체, 구조, 부지, 기류분석, 방사선·방재, 방사성폐기물, 방사선계측·분석, 원전교육훈련), 행정직(경영관리)이다. 연령에는 제한을 두지 않지만. 국가공무원법 제 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2016년 12월 31일까지 병역을 마칠 수 있는 자 또는 면제된 자. 업무수행을 위한 기본 어학(영어) 역량을 갖춘 자 등의 조건에 부합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다. 접수는 오는 24일까지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전력공사 신입사원 모집= 한국전력공사가 2016 하반기 신입공채를 진행한다. 한국전력공사는 지난 7월 인크루트에서 실시한 ‘2016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설문조사에서 공기업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 책정된 신입 초봉은 3046만 원 선이며, 평균근속연수는 18.46년에 달한다.

모집 부문은 사무, 송배전, 통신, IT 등이다. 지원자격은 공인어학성적을 보유한 자,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 사무직의 경우 학력 및 전공의 제한이 없고, 송배전·통신ㆍIT의 경우 해당분야를 전공한 자 또는 지원 분야에서 기사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직무능력검사, 직무면접 및 인성검사, 경영진면접,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순이다.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한국전력공사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