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성백조, 하반기 신입ㆍ경력사원 공개채용…18일부터 캠퍼스 리크루팅도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금성백조주택이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ㆍ경력사원을 공개채용 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인사총무, 홍보, RM(법무리스크관리), 안전, 보건, 건축시공, 설비, 전기, 설계, 상품개발 등이다. 오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홈페이지(www.ksbj.co.kr)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신입사원은 병역 필 또는 면제자로 4년제 대학 졸업자와 2017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어학성적과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자격증 소지자(안전,보건,시공,설계,설비,전기)는 우대한다. 경력사원은 모집 각 부문 2년~3년 이상 경력자, 기타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세부 모집부문과 자격요건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성ㆍ적성 검사, 2차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들은 12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금성백조주택은 공채모집과 함께 전국 6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시작한다. 캠퍼스 리크루팅은 채용 설명회와 상담으로 이뤄진다. 기업소개와 인재상, 채용단계별 진행 내용과 참고할 사항 등을 전할 계획이다. 18일 충북대학교를 시작으로 19일 충남대학교, 27일 한밭대학교, 31일 서울과학기술대ㆍ건국대 순으로 진행한다.

금성백조주택 인사팀장은 “건설업계에 도전하는 청년구직자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캠퍼스 리크루팅을 기획했다”며 “금성백조주택의 비전과 가치를 전달하고 취업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는 자리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