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사은품에 분양정보까지…삼성물산 ‘래미안 아트리치’ 이벤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삼성물산이 11월 서울 성북구 석관동에 공급하는 ‘래미안 아트리치’의 분양에 앞서 고객을 대상으로 ‘래미안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는 ‘래미안 장위 퍼스트하이’ 청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청약 확인증이나 청약 인증샷을 찍어 ‘래미안 아트리치’ 웰컴라운지로 방문하는 고객에게 분양상담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한다. 최근 서울 강북권 재건축ㆍ재개발 신규 분양시장의 청약경쟁률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분양하는 ‘래미안 아트리치’는 이문휘경뉴타운과의 연접 개발이다. 대규모 주거타운으로 변모하게 될 예정이다. 지하철 1호선 신이문역과 6호선 돌곶이역 더블역세권으로 일반 수요층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당첨이 되지 못한 수요자 중에서 이번 ‘래미안 아트리치’를 눈여겨 보는 수요자들이 많은 것으로 파악돼 편리하게 청약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특별공급 대상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웰컴라운지로 방문해 특별공급 접수 의향서를 작성하면 된다. 특별공급 청약일에 실제 청약접수를 한 고객에게 당첨이나 계약 여부와 상관없이 사은품을 증정한다.

‘래미안 아트리치’는 지하 2층~지상 23층, 14개 동, 총 1091세대 규모로 전용 39~109㎡로 조성될 계획이다. 이 중 전용 59~109㎡ 616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래미안 아트리치’의 웰컴라운지는 지하철 4호선 미아사거리역 1번 출구 앞 와이스퀘어 10층에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