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밀레 ‘모든 소중한 순간과 함께’… 감성 캠페인 실시
[헤럴드경제=홍석희 기자] 밀레코리아는 ‘밀레. 모든 소중한 순간과 함께’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밀레의 ‘엄브렐러 브랜드 캠페인(UBC·Umbrella Brand Campaign)’은 감성적 접근을 강조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밀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하며 마이크로사이트 개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활동, 유튜브 등을 통해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키로 했다고 밝혔다.

밀레코리아는 캠페인 시작 이벤트로 온라인 몰 가입 후 처음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 혜택(선착순 100명)을 제공하며,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류 2개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진공청소기의 브러쉬 등 액세서리를 3개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준다.

[사진설명=밀레 허니컴 드럼 세탁기]

또 밀레 의류건조기 구매 시 명품 타월 세트를 지급하며, 매월 ‘밀레 해피 위크’를 지정해 밀레 제품을 구매 시 명품에 준하는 선물을 고객에게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고희경 대표는 “‘UBC 캠페인’은 밀레가 고객들의 소중한 모든 순간과 함께하며 일상적인 삶을 더욱 윤택하고 편리하게 디자인해 주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글로벌 캠페인이다”고 말했다.

h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