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플랫포인트, 2016 카페쇼서 ‘튜브시리즈’ 신상품 선보인다

토탈 리빙브랜드 플랫포인트(대표 김우석)는 올해 처음 선보인 ‘튜브시리즈’의 신제품군을 오는 11월 10일~13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카페쇼’에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플랫포인트는 간결한(FLAT)한 디자인 이미지를 통해 일상생활에 특별함(POINT)을 전달한다는 의미의 토탈 리빙브랜드로 세라믹, 방향제부터 가구류까지 다양한 소재의 상품을 하나의 통일된 감성으로 디자인 및 생산하고 있는 디자인그룹이다.

2014년 론칭한 이래 국내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고정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올해 3월 ‘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튜브시리즈’는 천편 일률적인 국내 커피·티웨어 시장을 겨냥해 심플하면서도 균형 있는 감각의 카페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튜브시리즈’는 론칭과 동시에 국내 유명 디저트 브랜드 ‘도레도레’의 메인 케이크 접시로 채택되는 등 국내 카페 테이블웨어 업계에서도 예사롭지 않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10일~13일 열리는 ‘2016 카페쇼’에서는 ‘튜브시리즈’의 ‘에스프레소잔 세트’와 ‘카푸치노잔’을 신규 론칭할 예정이다. 또한 플랫포인트는 전시회 현장에서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동글동글한 튜브 모양의 형태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튜브시리즈’는 그레이, 밀크, 스카이 블루 총 세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튜브시리즈’의 디자인 총괄을 맡은 김소연 실장은 “국내 카페시장에는 딱딱한 느낌의 카페 테이블웨어가 주를 이루고 있어, 미니멀하면서도 포인트를 두어 통일감을 갖을 수 있는 디자인을 연출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색상과 상품군으로 새로운 카페솔루션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경침 기자 /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