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시삼십삼분, '골든나이츠' 신규 영웅 추가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쿤소프트(대표 조영종)에서 개발한 수집형 액션 RPG 골든나이츠에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불, 물, 독, 철, 자연 속성 별 영웅이 각 1종씩 추가됐다. 불 속성 미케일라를 시작으로 물 속성 주디스, 독 속성 시에라, 철 속성 바바라, 자연속성 카딘 등 총 5종의 영웅이 추가됐다. 이 외에 영웅 아이리스와 빅토리아의 능력치가 상향됐으며, 모든 원거리 영웅 캐릭터의 대쉬 기능이 사라지는 등 전체적으로 영웅들의 밸런스 조정이 이뤄졌다.


이어 실시간으로 순위가 변경되는 PVP 랭킹 방식의 콘텐츠인 명예의 전당이 추가됐으며, 계정 최대 레벨이 기존 40에서 45로 확장됐다. 더불어 심연의 문과 차원의 균열의 장비 드랍률이 상향되는 등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대폭 확장됐다.


이와 함께 4:33은 골든나이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태생 5성 영웅 소환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11월 27일까지 달달한 유혹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이지, 도전의 탑, 차원의 균열, 약탈, 심연의 문을 클리어해 포인트를 모으고,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상이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최대 2200 포인트를 사용해 5성 영웅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 밖에 6성 무기 선택권과 전설 소환서, 각성석 500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골든나이츠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경호 4:33 사업3본부장은 “새롭게 추가된 명예의 전당은 실시간으로 순위가 바뀌는 만큼 유저들의 승부욕을 더욱 자극할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5성 영웅 소환서를 지급하는 만큼 앞으로도 골드나이츠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