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 고급시계 디자인과 단독 사용성 갖춘 기어 S3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고급시계 디자인에 스마트 기술을 담은 스마트워치기어 S3를 11월 11일 국내에 출시한다. 삼성전자는기어 S3 프론티어, 기어 S3 클래식의 블루투스 제품과 기어 S3 프론티어 LTE 모델을 국내 통신3사를 통해 선보였다.







이미지오른쪽






▲ 사진제공 : 삼성전자









‘기어 S3 프론티어’, ‘기어 S3 클래식’ 블루투스는 39만 9천 3백원, ‘기어 S3 프론티어’LTE 모델은 45만 9천 8백원이다. LTE 모델은 이통사별 요금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기어S3 구입처는 삼성WA닷컴(SamsungWA.com)’,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전자 양판점, 각 통신사 대리점등이다.

가죽 재질을 사용한 심플한 디자인의 ‘클래식 레더’, 고급스러운 ‘엘리게이터 그레인 레더’와 실리콘 재질의 스포티한 ‘액티브 실리콘’시계줄을 제품에 따라 블랙, 블루 블랙, 브라운, 오렌지 레드, 올리브 그린, 네이비 블루, 카키 그린 등 색상으로 나왔다.


이미지오른쪽





‘기어 S3 프론티어’는 ‘액티브 실리콘’ 블랙 색상 시계줄, ‘기어 S3 클래식’은 ‘클래식 레더’ 블랙 색상의 시계줄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추가로 정품 시계줄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WA닷컴 (SamsungWA.com)ㆍ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에서 ‘엘리게이터 그레인 레더’와 ‘클래식 레더’ 시계줄은 4만4천원에, ‘액티브 실리콘’ 시계줄은 2만9천7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오른쪽





삼성전자는 11월 30일까지 기어 S3를 구입하는 선착순 2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시계줄을 1만원에 할인 판매하는‘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