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와콤, ‘뱀부 스마트패드’ 국내 출시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뱀부 슬레이트(Bamboo Slate) 와 뱀부 폴리오(Bamboo Folio)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뱀부 슬레이트와 뱀부 폴리오는 종이에 쓴 글씨나 그림을 디지털 파일로 변환, 디지털 파일 편집 및 공유 가능한 스마트패드 제품이다.



자신의 노트에 펜으로 손 글씨, 아이디어 스케치 등을 한 후 간단한 버튼으로 디지털 파일로 변환된 작업물을 모든 iOS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편집, 저장, 공유할 수 있다.



특수 종이가 아닌 일반 종이를 사용할 수 있고, 종이에 쓰는 것을 모바일 기기에 실시간으로 동기화 할 수 있는 라이브모드 기능과 손글씨를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미지오른쪽






▲와콤 뱀부 폴리오



뱀부 슬레이트는 소형(A5)과 대형(A4) 두 가지 모델로, 판 형태의 간편한 슬림형 디자인이다. 뱀부 폴리오는 대형(A4) 한 가지 모델로, 명함 및 문서를 넣을 수 있는 별도의 수납공간이 마련된 덮개가 있는 모델이다.



이미지오른쪽






▲와콤 뱀부 슬레이트



한편 한국와콤은 이번 뱀부 스마트패드 국내 출시를 기념해 G마켓과 옥션에서 공동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뱀부 스마트패드 ▲Bamboo Slate 소형(A5), ▲Bamboo Slate 대형(A4), ▲Bamboo Folio 대형(A4) 모델을 대상으로 14일부터오는 25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Bamboo Stylus Solo(뱀부 스타일러스 솔로, CS-160)를 증정한다.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터치펜으로, 겨울철 외부에서도 장갑을 낀 채로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템이다.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