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위스퓨어, ‘해피 위크 1+1’ 세일 실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늘부터 10일간 ‘해피 위크 1+1’ 세일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세일 기간 동안 고객들은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제품군과 가격이 같으면 다른 제품을 선택해도 된다. 가령 ‘스위스퓨어 에버래스팅 타임 앰플’을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거나 동일 제품군의 같은 가격인 ‘스위스퓨어 허벌 블렌딩 앰플’이나 ‘페이셜 스킨 트리트먼트’등을 증정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방식이다. 


스위스퓨어 측은 텐션망과 CC크림의 만남으로 피부에 탄력 있게 밀착되는 ‘도우 텐션 CC 밤’과 크림 하나로 기초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허벌 릴리프 커버 크림’ 등이 이번 행사의 주요 추천 제품이라고 밝혔다.

정창현 에이블씨엔씨 스위스퓨어 팀장은 “이번 해피 위크 1+1은 스위스퓨어 브랜드 론칭 이래 가장 큰 규모의 행사”라며 “스위스퓨어 제품을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위스퓨어 해피 위크 1+1 행사는 뷰티넷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단 비누, 퍼프, 스펀지 등 일부 소품은 1+1증정 대신 30~20% 할인이 적용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