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새해 맞이해 신규 전장 추가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새해를 맞이해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은 3vs3으로 팀을 이뤄 상대 진영의 거점을 먼저 점령해 승리를 거두는 PVP 콘텐츠로, 랭킹전과 친선전 모드를 통해 다양한 경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미니언 및 전장 내 구조물 등 공략 가능한 요소들을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랭킹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7시부터 10시 사이에 총 5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콘텐츠로, 승패에 따라 랭크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잃게 된다. 누적 랭크 포인트를 기준으로 평민에서 공작까지 등급이 나뉘며, 매주 월요일 새벽 4시마다 등급별로 스페셜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승패 결과에 따라 텔리오 장비 및 알사스 장비, 전장 펫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전장 주화도 추가로 지급한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는 2월 8일(수)까지 매일 ‘주신의 회랑’ 입장 시 전장의 명예 훈장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명예 훈장을 모아 전장의 핏빛 부스터, 전장의 명예 부스터 등 다양한 기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일(수)까지 새해를 맞이해 게임 내 채팅창에 ‘새해복많이받으세요’를 입력하는 유저에게 모든 치명타 피해, 공격력 등이 증가하는 버프 효과를 제공하며, 매일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게임에 접속 시 캐릭터 생명력을 즉시 회복하는 떡국 아이템과 이벤트 코스튬, 펠로우의 징표 등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새해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