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액션 게임 로스트사가, 신규용병 '해커'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9일 신규용병 ‘해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용병 ‘해커’는 186번째 신규용병으로 슈퍼 컴퓨터를 이용해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셧다운 공격기술을 사용하는 일반용병이다.




특히, 강제로 에러를 만들어 상대방의 시야를 가리는 ‘시스템 브레이크’, 상대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는 ‘맥스 다운로드’, 전방으로 레이저를 발사해 상대를 느리게 만드는 ‘백도어 인스톨’, 신호를 왜곡하는 도구를 설치해 상대를 얼리는 ‘시그널 재밍’ 등 강력하고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29일)부터 4월 5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정기 주머니’, ‘몬스터 코인’, ‘레이드 티켓’ 등을 받을 수 있고 주말에는 접속 시간대별로 ‘미지의 정기’, ‘차원조각’, ‘특대 레어장비 패키지’를 지급한다.




특히, 4월 1일(토) 만우절 기념으로 게임에 최초 접속 시 ‘만우절 바니코스튬’을 선물한다.




여기에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레어용병 소환서’와 ‘유니크 장비 보급’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