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븐나이츠, 격투게임 '스트리트 파이터V' 협업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CAPCOM의 대표적인 격투게임 'STREET FIGHTER V(스트리트 파이터V)'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2월 발매한 STREET FIGHTER V는 국내에서도 20년 가까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STREET FIGHTER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세븐나이츠에는 STREET FIGHTER V의 인기 캐릭터 '류', '춘리', '카린', '네칼리', '고우키'가 등장한다. 5종의 캐릭터는 고유의 액션, 복장, 외형 등을 완성도 높게 구현하고, 5,6성 캐릭터로 제작해 소장가치와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부각했다.




이용자들은 도감을 통해 각 캐릭터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고, STREET FIGHTER V 전용 코스튬으로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을 기념해 접속만해도 '5성 STREET FIGHTER V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고, 결투장, 모험, 공성전 등 다양한 세븐나이츠 콘텐츠를 즐기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12일까지 실시한다.




세븐나이츠에서는 약 2주간 콜라보 기념 던전 3종을 오픈한다. 던전을 플레이하면 콜라보 영웅들의 장비,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포인트는 콜라보 상점에서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팀장은 “VR은 모바일 플랫폼과 같이 향후 우리들의 생활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플랫폼으로 VR 게임은 그 중심에 있다.”며 “세계 최대의 방송 프로그램 및 콘텐츠 전시회 중 하나인 ‘MIPTV 2017’를 통해 자사가 심혈을 기울인 ‘스페셜포스 VR’과 ‘또봇 VR’ 게임을 세계 무대에 선보여 글로벌 마켓 진출을 위한 교두보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