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시삼십삼분, '영웅' 신규 환생 캐릭터 진진 적용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환생 영웅 2종과 신규 지역, 룬, 아이템을 추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환생 캐릭터 진진, 키라를 포함해 10개의 새로운 스테이지, 최상급 룬 추가 등 다방면에 걸쳐 콘텐츠 업데이트가 단행됐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환생 영웅 ‘용의 전설 진진’과 ‘침묵의 사신 키라’ 2종이 추가됐다. 환생 영웅은 100레벨, 5강화 상태의 7성 등급 일반 영웅을 제물로 사용해 얻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의 캐릭터다. 현재까지 이순신, 황진이, 알렉산더, 진진, 키라 등 5종이 환생 영웅으로 등장했으며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주기적으로 추가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환생 영웅은 이용자 투표를 통해 이름이 정해졌다. ‘환생 영웅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이벤트에는 총 7000여 명의 이용자가 참여했으며, ‘용의 전설 진진’과 ‘침묵의 사신 키라’는 각각 4171표, 2818표를 받아 최종 이름으로 낙점됐다.




신규 콘텐츠로 강력한 보스 ‘두아트의 문지기’가 출현하는 이집트 지역 31~40 스테이지가 추가됐으며, 환생 영웅만 장착할 수 있는 8성 왕좌의 룬이 추가됐다. 또, 환생 영웅의 궁극 강화 실패 시 등급 하락을 막아 주는 ‘하락 방지권’ 아이템이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6일까지 스태미너만 사용해도 행운상자와 명예점수, 7성 영웅 뽑기권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스태미너 소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