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넥슨, '영웅의 군단' 신규 던전 심연의 나락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에서 대규모 ‘강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5막 4장: 제국의 몰락’ 시나리오 퀘스트와 신규 등급 영웅 ‘데미갓’, 신규 던전 ‘심연의 나락’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또 ‘길드 창고’와 ‘길드원 파티 사냥’, ‘길드 자금 기부’ 등 길드 관련 콘텐츠 활동 시 길드 통합 기여도 및 개인 기여도 점수를 받을 수 있는 ‘길드 기여도 시스템’을 적용했다.




한편, 넥슨은 걸그룹 ‘다이아’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홍보 영상 본편을 공개했다. 사전예약 홍보 영상에 출연했던 정채연을 비롯해 다이아 멤버들의 애교 넘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6일까지 ‘신화 영웅 고용 티켓’과 ‘영웅 및 무기 강화 재료’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천 도전과제’ 완료 시 신규 등급 ‘데미갓’의 첫 영웅 ‘용제 미카엘’을 전원 지급한다. 또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추가 ‘경험치’, ‘아이템’, ‘골드’ 등을 비롯해 영웅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 버프 4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푸르밀’과의 제휴를 통해 이벤트 제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전설티켓 3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