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상중-김명민-에릭 출연! 리니지2 레볼루션 웹드라마 내일 공개
넷마블게임즈는모바일MMORPG'리니지2레볼루션(이하레볼루션,개발사넷마블네오)'에서김상중,김명민,에릭이출연한웹드라마를선보인다고31일밝혔다.











총4편으로제작된웹드라마는직장인으로분한세사람이레볼루션을함께플레이하며친목을다지는모습을유머러스하게담았다.











김상중은모든것이완벽해직원들이어려워하는회사중역으로등장,레볼루션을접하며직원들과가까워지는역할을맡았으며,김명민은위아래로치이지만눈치빠른팀장으로변신했다.에릭은실제레볼루션고레벨유저인점을반영해사회에서는눈치보기바쁜부하직원이지만,레볼루션에서는군주인직원으로등장한다.











넷마블게임즈마케팅실심병희이사는"게임을매개로사람들과소통하며친해지는경험을영상으로재미있게담아,게임브랜드를친근하게전달하고자했다"며"직장에서의상하관계가레볼루션안에서는역전될수있음을보여주는것도재미포인트"라고말했다.











드라마,영화에서도볼수없었던세사람의브로맨스가돋보이는이번영상은4월1일유튜브를통해공개될예정이다.











넷마블은자사공식페이스북페이지에서레볼루션으로4행시를남기면추첨을통해영화티켓과팝콘패키지,김상중-김명민-에릭의사인지등을증정하는이벤트를4월1일부터1주일동안실시한다.











넷마블이레볼루션으로웹드라마를선보이는건처음이아니다.넷마블은레볼루션출시전,김명민,박철민이등장하는웹드라마를제작한바있다.웹드라마는조선시대를배경으로레볼루션주요콘텐츠를유쾌하게설명하는데중점을뒀으며,김명민이악덕성주에대항하기위해혈맹원들을모으는과정을담은웹드라마는누적조회수1,000만건에육박한바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