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화여대, 학부생 위한 제13회 대학원 페어 개최
-일반ㆍ전문ㆍ특수대학원 총 학과 85개, 교수 340여명 참여
-전공 교수와의 1대1 상담을 통한 진로 탐색 기회 제공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이화여자대학교가 학부생을 위한 대학원 전공 박람회인 ‘제13회 대학원 페어’를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서울 서대문구 교내 ECC 다목적홀과 이삼봉홀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대학원 페어’는 이화여대가 우수 대학원생 유치와 학부생 진로 탐색 기회 제공을 위해 매 학기 개최하는 프로그램이다. 학부 재학생을 비롯한 대학원 진학 희망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대학원 교육과정, 대학원 입학 및 장학 제도, 대학원에서의 생활, 졸업 후 진로 등 이화여대 대학원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이화여대 ‘대학원 페어’의 가장 큰 장점은 진학하고 싶은 대학원 전공 교수와 일대일로 상담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번 행사에는 일반대학원 73개, 전문대학원 4개, 특수대학원 8개 등 총 85개 학과에서 340여명의 교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교수들은 행사장 부스에서 학생들을 직접 맞이하고 진학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일대일 개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또 입학처 입학팀과 학생처 장학복지팀의 상담 부스도 마련돼 대학원 입학 지원 및 장학금 신청에 관한 실무적인 정보까지 한 자리에서 제공된다.

2011학년도 1학기에 시작해 국내 대학원 페어 중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이화여대의 ‘대학원 FAIR‘는 타교 학부생을 포함해 연간 2500여명이 참여할 정도로 매 학기 성황리 개최되는 행사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