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투자증권 OTP결합형 증권카드 ‘QV TABLE’ 출시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NH투자증권(대표이사 김원규)이 금융보안도구 OTP와 체크카드, 증권카드를 결합한 ‘QV TABLE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NH투자증권은 OTP 결합형 체크카드인 ‘QV TABLE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히며 오는 7월 7일까지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QV TABLE 체크카드는 직장인들의 주 점심시간(11:30~13:30)에 전 식음료 업종에서 얼마를 몇 번을 결제하든 20%씩 연 최대 60만원까지 캐시백(Cash-back)해주는 혜택도 있다.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며 7월 7일까지 OTP 일체형 체크카드 발급비용 전액 면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대상 추첨이벤트 등도 실시한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총 102명에게 여행상품권 100만원, 신라호텔 패키지 숙박권, CGV 2인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의 연금형 상품(연금저축, IRP, 퇴직연금)에 4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통합 캐시백한도 20%가 추가되는 등 ‘절세’에 포커싱을 맞춘 혜택을 제공한다.

QV TABLE 체크카드는 QV MTS 및 비대면 계좌개설 앱인 QV Branch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서원교 NH투자증권 WM전략본부장은 “QV TABLE 체크카드는 직장인의 생활패턴에 맞추어 기획된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